마산유로교회, 위임감사예배

마산유로교회, 위임감사예배

핵심요약

위임국장 강영구 목사(마산동광교회)
마산유로교회 담임으로 '송희찬 목사' 위임

예장고신 마산유로교회는 지난 16일 주일 오후 3시 본교회 예배당에서 새로운 담임목사로 송희찬 목사를 위임하는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감사예배는 위임국장인 강영구 목사(마산동광교회)의 집례로 장로부노회장 배광석 장로(서부교회)가 대표기도를 하고, 시찰회계 김도근 장로(성산교회)가 고린도전서 13장 7절을 봉독하였다. 이어 전임 노회장 허성동 목사(제일문창교회)가 '목회는 이런 것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이어지는 2부 위임식도 위임국장 강영구 목사의 집례로 위임목사와 교우들의 서약 후 위임국장이 위임기도, 공포, 위임패 증정을 하고, 마산유로교회 대표로 오병호 장로가 꽃다발을 증정하였다. 전임노회장 오승균 목사(성산교회)가 위임목사에게, 시찰서기 전성진 목사(산호교회)가 교우들에게 각각 권면의 말을 전하고, 대구 신매교회 박남수 목사가 축사를, 노회장 최경진 목사(칠원교회)가 격려사를 한 후 위임받은 송희찬 목사가 답사를 하였다. 당회서기 서진교 장로의 광고 후 마산유로교회 원로목사인 이영진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 마산유로교회 송희찬 담임목사
  - 2004년 고신대학교 신학과 졸업
  - 2007년 고려신학대학원 신학과(M.DIV) 졸업
  - 엘리교회 교육전도사
  - 마산유로교회 강도사, 부목사
  - 김해중앙교회 부목사
  - 일산 벧엘교회 부목사
  - 부산동일교회 부목사
  - 대구신매교회 부목사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 하나님께 사랑 받고 사랑하는 공동체, 지체들과 서로 사랑을 나누는 공동체, 이웃들에게 받은 사랑을 흘려보내는 공동체
 
 - 주님이 주인 되시는 마산유로교회는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에 마음을 쏟는 교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성실하고 정직하고 겸손하며 순결하게 맡은 바 충성을 다하는 청지기가 되겠습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경남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