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첫날 한 표 행사 경남지사 후보들 "지지해 달라"

사전투표 첫날 한 표 행사 경남지사 후보들 "지지해 달라"

경남지사 선거에 나선 민주당 양문석·국민의힘 박완수·정의당 여영국 후보. 캠프 제공경남지사 선거에 나선 민주당 양문석·국민의힘 박완수·정의당 여영국 후보. 캠프 제공
6·1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경남지사 선거에 나선 여야 후보 4명이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자 일찌감치 투표를 마쳤다.·

더불어민주당 양문석 후보는 이날 오전 남해와 하동 등에서 선거 유세를 마치고 낮에 통영으로 이동해 광도면 죽림민원실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한 표를 행사했다.

그는 "민주당으로서는 경남은 상당한 험지이지만, 제가 거침없이 풀어내고 돌파해 완전히 바꾸겠다"라며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했다.

국민의힘 박완수 후보는 이날 오전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주민센터 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치고 선거 운동을 이어갔다.

박 후보는 "도내 전 지역을 돌며 도민의 마음을 얻는 데 노력하며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모든 도민이 투표에 참여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정의당 여영국 후보도 창원시 성산구 사파동 행정복지센터 투표소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그는 "민생을 회복하자는 절절한 호소를 시민에게 드렸지만, 절박함이 시민에게 다가서지 못했다"라면서 "더 철저하게 반성하고 쇄신해 시민들 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믿음과 신뢰를 드릴 수 있도록 정말 모든 것을 걸고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진보정당의 지지를 호소했다.

통일한국당 최진석 후보는 이날 오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투표를 마쳤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경남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