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CBS 개국22주년 기념 찬양콘서트, 합성교회

경남CBS 개국22주년 기념 찬양콘서트, 합성교회

핵심요약

찬양사역자 장한이, 경남CBS소년소녀합창단
제6대 운영이사장 김종철 목사(고성제일교회)
초대운영이사장 구동태 감독(합성교회)

경남CBS는 지난 26일 주일 저녁 7시에 마산 합성감리교회(최정규 목사)에서 경남CBS 운영이사회 주관으로 찬양사역자 장한이와 경남CBS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개국 22주년 기념 찬양콘서트를 가졌다.

 경남CBS는 2001년 3월 8일에 마산(구 가야백화점)에서 주파수 106.9MHz, 출력 5KW로 경남전역에 첫 전파를 발사하였다. 언론사로서의 기능과 하나님의 말씀을 경남전역에 전파하는 선교기관으로서의 막중한 사명도 함께 수행하면서 22년의 사역을 감당해 왔다.
경남CBS 초대운영이사장 구동태 감독(합성교회 원로)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경남CBS 초대운영이사장 구동태 감독(합성교회 원로)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제6대 운영이사장 김종철 목사(고성제일교회)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경남CBS 제6대 운영이사장 김종철 목사(고성제일교회)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식전행사로 합성감리교회 찬양팀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시작을 알렸고, 경남CBS 초대 운영이사장이자 합성교회 원로이신 구동태 감독이 말씀을 전하였다. 이어 현 경남CBS 6대 운영이사장인 김종철 목사(고성제일교회)가 인사말로 '개국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경남복음화를 위하여 더욱 노력할것이다. 특히 경남CBS의 개국을 위해 헌신해주신 구동태 감독과 마산합성교회에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경남CBS 초대운영이사장 구동태 감독에게 성기명 대표가 감사폐를 전한다.경남CBS 초대운영이사장 구동태 감독에게 성기명 대표가 감사폐를 전하고 있다. 이어 경남CBS 성기명 대표가 구동태 초대운영이사장에게 CBS 전 직원의 마음을 담아 CBS 사장을 대신하여 감사패를 전달 하였다.

찬양사역자 장한이 사모와 경남CBS 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마지막 무대를 연주하고 있다.찬양사역자 장한이 사모와 경남CBS 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마지막 무대를 연주하고 있다.이어지는 공식행사로 경남CBS 소년소녀합창단이 '행복, 마라나타, 충만'을….찬양사역자 장한이가 '행복,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주님여 이 손을, 주님의 손'을 연주하고, CBS 홍보영상을 다함께 시청하였다. 장한이와 경남CBS 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은혜, 여기에 모인우리(찬송가 620장)'을 연주한 후 최정규 담임목사(합성교회)의 광고와 축도로 개국22주년 기념 찬양콘서트를 마쳤다.
합성교회 담임 최정규 목사가 광고와 함께 축도를 행사을 마치고 있다.합성교회 최정규 담임목사가 광고와 함께 축도로 행사을 마치고 있다.

▶ 다음은 본 개국 22주년 기념 찬양콘서트에 도움을 주신 분들이다.

 - 경남CBS 운영이사회
   이사장 김종철 목사(고성제일교회)
   부이사장 최준연 목사(창원제일교회)
   총무이사 정진교 목사(마산중앙교회)
   재정이사 박칠수 장로(거제섬김의교회)
   운영이사 진창설 목사(신광교회)
   운영이사 황은선 목사(창원세광교회)
   운영이사 유창근 목사(마산동부교회)
   운영이사 강영구 목사(마산동광교회)
   운영이사 탁시온 장로(순복음진주초대교회)
   운영이사 노완우 목사(기쁨의교회)
   운영이사 최정규 목사(합성교회)
   운영이사 우재성 목사(창원성결교회)
   고문이사 박영효 장로(김해중앙교회)
   고문이사 김창대 장로(모든민족교회)
   고문이사 강춘길 장로(김해제일교회)

 - 양곡교회 장형록 목사, 임마누엘교회 이종승 목사, 진해침례교회 강대열 목사
   상남교회 이창교 목사, 진주성광교회 정태진 목사, 제일문창교회 허성동 목사
   밀알교회 황권철 목사, 마산회원교회 윤문식 목사, 마산재건교회 송영섭 목사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경남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