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제일교회, 담임목사 취임예식

김해제일교회, 담임목사 취임예식

김해제일교회는 1월 15일 주일 오후 4시에 본교회 사랑홀에서 제 18대 김신일 담임목사 취임예식 및 명예장로, 명예권사, 명예안수집사 추대식을 가졌다.

치리목사 최준연 목사(창원제일교회)가 1부 감사예배를 집례하고 있다.치리목사 최준연 목사(창원제일교회)가 1부 감사예배를 집례하고 있다.1부 감사예배는 치리목사 최준연 목사(창원제일교회)의 집례로 지방회부회장 조영종 장로가 대표기도를 하고, 지방회 서기 김동환 목사가 마태복음 7:12을 봉독하고, 부총회장 임석웅 목사(부산 대연성결교회)가 '1+1=?'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이어지는 2부 담임목사 취임식은 치리목사 최준연 목사의 집례로 계속되었다. 집례자가 예식의 말씀 후 김해중앙감찰장 안경수 목사(진영교회)가 담임목사 취임을 위한 기도를 하고, 집례자가 취임하는 김심일 목사를 소개하였다. 지방회장 이충구 목사(한빛은혜교회)가 김신일 목사와 교회대표 박종배 장로에게 서약을 받고, 신임 김신일 담임목사에게 치리권을 부여하고 공포하였다.

김해제일교회 김신일 담임목사가 취임 후 첫 명예장로, 명예권사, 명예안수집사 추대를 집례 하고있다.김해제일교회 김신일 담임목사가 취임 후 첫 명예장로, 명예권사, 명예안수집사 추대를 집례 하고있다.이후는 김신일 담임목사의 집례로 명예장로, 명예권사, 명예안수집사 추대를 진행하였다.

창원교회 조관행 원로목사가 축사를 하고있다.창원교회 조관행 원로목사가 축사를 하고있다.김해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신광열 목사(대민교회)가 축사를 하고있다.김해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신광열 목사(대민교회)가 축사를 하고있다.축하의 시간에는 수원교회 이강천 명예목사와 삼방제일교회 김학희 목사가 권면을 하고, 전총회장 지형은 목사, 창원교회 조관행 원로목사, 김해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신광열 목사(김해대민교회)가 축사를 하였다. 별빛교회 김태군 목사의 축가 후 준비위원장 박종배 장로가 광고하고, 김해제일교회 안용식 원로목사가 축도 함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다음은 김해제일교회 김신일 담임목사 프로필이다.

▶ 학력
  - 부평고등학교
  - 서울신학대학교(B.A / M.A)
  - 캐나다남침례신학교(M.R.E)
  - 에즈베리신학교(D.Miss)

▶ 경력
  - 1982.4           부개동교회(최웅진 목사) 세례
  - 1992~1994   대관령교회 전도사
  - 1994~1996   태백동부교회 담임전도사
  - 1996~1997   신광교회 교육전도사 및 교육목사
  - 1997.4           목사안수 /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제2차 서울지역 총회
  - 1997~2003   캐나다 캘거리제일교회 교육목사
  - 2006~2014   미국 달라스연합교회 담임목사
  - 2015~2022   미국 유니온교회 담임목사, 미국 아주사퍼시픽신대원 겸임교수
  - 2019~2020   미국성결교회 남서부지방회장
  - 2022             미국성결교회 해외선교위원장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경남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