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기독교총연합회 / 경남성시화운동본부, 신년감사예배

경남기독교총연합회 / 경남성시화운동본부, 신년감사예배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대열 목사, 진해침례교회)와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박종희 목사, 창원반석교회)는 1월 12일 목요일 오전 11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 2층 그랜드 볼룸에서 2023 신년감사예배와 하례회를 가졌다.

1부 신년감사예배는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황은선 목사(창원세광교회)의 인도로 경남기총 장로부회장 김재경 장로(진주교회)가 대표기도를 하고, 마산YWCA 회장 김명자 권사(반석교회)가 에베소서 5장 8~9절을 봉독하였다. 특송으로 권성호 목사(진해침례교회 협동목사)가 플룻 연주를 하였다.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명예회장 박정곤 목사(고현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경남기독교총연합회 명예회장 박정곤 목사(고현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경남기총 명예회장 박정곤 목사(고현교회)가 '빛의 열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경남기총 직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축도 함으로 예배 순서를 마쳤다.

이어지는 2부 신년하례회는 경남성시화 대표본부장 박경림 목사(마산임마누엘교회)의 사회로 경남기총 총무 김희종 목사(유호교회)가 참석하신 내빈 소개를 하고, 경남기총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와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가 각각 신년사를 한 후 경남도지사 박완수, 창원특례시 부시장 조명래가 축사를 하였다.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진혜침례교회)가 직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에게 공로패를 전하고 있다.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진혜침례교회)가 직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에게 공로패를 전하고 있다.경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가 직전 대표본부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에게 공로패를 전하고 있다.경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가 직전 대표본부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에게 공로패를 전하고 있다.부산기총 사무총장 윤정호 목사가 격려사를 하고, 경기총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가 직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와 직전 사무총장 김성권 목사(새진해교회)에게,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가 직전 대표본부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와 직전 회계 최동수 장로(생초교회)에게 각각 공로패와 사역앨범을 증정 하였다. 경남기총 서기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의 광고 후 경남기총과 경남성시화 회장단이 신년인사를 하고, 경남기총 명예회장 이용우 은퇴목사(마산동부교회)가 오찬기도를 함으로 공식일정을 마쳤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경남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