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 2023년 신년인사회

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 2023년 신년인사회

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노회장 김영락 목사, 또감사교회)는 1월 10일 화요일 오후 7시 마산 신광교회(진창설 목사)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 장로회, 남전도회, 여전도회, 주일학교연합회 임원들이 특송을 하고있다.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 장로회, 남전도회, 여전도회, 주일학교연합회 임원들이 특송을 하고있다.1부 신년감사예배는 장로회 회장 최재근 장로의 인도로 노회서기 박봉석 목사(마산중부교회)가 대표기도를 하고, 여전도회 회장 심성희 권사가 '이사야27:2~6, 마가복음4:26~29'을 봉독한 후 장로회, 남전도회, 여전도회, 주일학교연합회 임원들이 특송을 하였다.
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 노회장 김영락 목사(또감사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 노회장 김영락 목사(또감사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노회장 김영락 목사가 '세상 속에서 은밀히 자라나는 하나님 나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고, 장로회 총무 이동섭 장로의 광고 후 직전노회장 진창설 목사(신광교회)가 축도하였다.

2부 특별기도회에서는 남전도 연합회 회장 하만철 집사의 사회로 1. 박해형 목사(새소명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2. 정태진 목사(지산교회)가 '창원발전과 복음화를 위하여', 3. 변인섭 목사(경남교회)가 '노회산하 교회 및 기관부흥을 위하여', 4. 신지균 목사(큰나라교회)가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기도하였다.

3부는 친교 및 인사의 시간을 가졌는데, 주일학교 연합회 회장 김유곤 집사의 사회로 내빈소개 후 마산교회, 마산중부교회, 신광교회, 여수론교회, 새소명교회 소속 학생들에게 각각 장로회에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장로회, 남전도회, 여전도회, 주일학교 각 연합회 별로 사업보고 및 임원 인사를 하였다. 제일신마산교회 박성실 목사의 폐회 기도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경남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